예스24, 톰 하디 주연 ‘베놈’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



예스24는 10월 둘째 주 영화 예매순위를 분석한 결과, 톰 하디 주연의 안티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60만 관객을 동원했다고 10일 밝혔다. 2위를 차지한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범죄 드라마 ‘암수살인’은 개봉 첫 주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번 주는 브래들리 쿠퍼, 레이디 가가 주연의 ‘스타 이즈 본’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 톰 하디 주연의 베놈이 예매율 27.9%로 2주 연속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웰메이드 범죄 드라마 암수살인은 예매율 27.6%로 2위를 차지했다. 조인성, 남주혁 주연의 전쟁 블록버스터 ‘안시성’은 예매율 7.7%로 3위에 올랐다. 

디즈니의 실사 어드벤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예매율 6.5%로 4위를 차지했고, 음악 드라마 스타 이즈 본은 예매율 6%로 5위에 올랐다. 감성 애니메이션 ‘리즈와 파랑새’는 예매율 4.4%로 6위를 기록했다. 

10월 셋째 주는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퍼스트맨’이 개봉한다. 퍼스트맨은 달 착륙 임무를 맡은 우주비행사 닐 암스트롱의 도전을 체험에 가깝게 재연한 SF 드라마다. 이 밖에 김인권, 정상훈, 손담비 주연의 코미디 ‘배반의 장미’와 판타지 애니메이션 ‘펭귄 하이웨이’가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 보도자료 배포처 : 뉴스와이어

  

      • 리플짱 – 4만원으로 평생 무료홍보와 부업 가능 
         www.replzzang.com

      • 정보클럽 – 무료홍보와 평생부업 가능한 재택부업
         www.idel.co.kr

      • 퀴즈나라 – 퀴즈 풀고 수익 받는 퀴즈사이트 
         www.quiznar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