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제6회 아이사랑 캠프 후원사로 참여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후원한 제6회 아이사랑 캠핑 현장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27일(토)부터 28일(일)까지 대부도에서 개최된 ‘제6회 아이사랑 캠핑’의 후원사로 참여, 소비자와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아이사랑 캠핑’은 서울문화사에서 주최하는 자녀 동반 캠핑 행사로, 매년 2000여명이 참여하는 대표적 가족 캠핑 행사다. 선진은 이번 행사의 콘셉트인 ‘해피 할로윈’에 맞춰 특별 이벤트 부스를 설치하고, 포토존 운영, 룰렛과 공 넣기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 시식 행사에서는 자사의 브랜드 돈육 선진포크로 만든 목심로스 구이와 더불어 신제품으로 개발중인 큐브목심 꼬치구이, 미박 등심덧살, 선진 소시지 꼬치 구이 등 입맛 당기는 캠핑 요리가 참가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선진은 가족 간의 캠핑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최고의 돼지고기와 소시지를 준비했다며 선진과 함께 먹거리와 즐길 거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즐거운 캠핑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1973년 제일종축을 모태로 시작한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45년간 양돈을 비롯해 사료, 식육, 육가공 생산 및 유통에 이르는 사업체제를 갖춘 축산전문기업이다. 1983년부터 꾸준한 연구를 통해 한국의 기후풍토에 잘 적응하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국내 최초 한국형 종돈을 개량해 냈으며 1992년에는 국내 최초 브랜드돈육 1호 ‘선진포크’를 출시, 뛰어난 맛과 품질로 20년 이상 소비자들의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1997년부터는 필리핀을 시작으로 베트남, 중국, 미얀마 총 4개국으로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며 대한민국의 우수한 축산기술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 있다. 현재 축산ICT 사업분야를 포함한 4차 산업혁명에 부합하는 스마트 축산 모델의 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 보도자료 배포처 : 뉴스와이어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