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고객 중심 PC홈페이지 개편





빗썸 개편된 PC홈페이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대표이사 허백영)이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과 거래 편의성 향상을 위해 PC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했다. 

빗썸은 PC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 2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암호화폐 투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각 암호화폐별로 거래량, 가격, 차트 등 기본적인 거래 정보는 물론, 전 세계 평균 시세, 거래량 변동률(%), 빗썸 내 판매·구매 주문량 등 상세한 정보까지 제공한다. 또한 각 암호화폐 사이트, 해외커뮤니티 등과 연결해 투자자들이 해당 암호화폐에 대한 정보와 동향을 자세히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상장된 암호화폐에 대한 검색도 쉬워졌다. 새 홈페이지에서는 초성과 심볼 검색기능을 추가해 관심 있는 암호화폐를 쉽고 간단하게 찾을 수 있다. 야간에 모니터를 보는 투자자들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나이트 모드’ 기능도 추가했다. 나이트 모드에서는 배경은 짙은 회색, 숫자 등 글자는 흰색으로 바뀐다. 

자산 현황도 한눈에 파악 가능하다. 고객들은 자신의 자산 구성과, 현재 보유 잔고, 평가금액 등을 파이 차트와 표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정확한 자산관리를 위해 리플(XRP), 트론(TRX), 스팀(STEEM) 등 소수점 8자리 미만 암호화폐에 대해서도 소수점 8자리로 자산을 관리한다.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상담 대기시간도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배너를 클릭하면 화면 하단에 전화상담 대기시간과 1대1 문의 응답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빗썸은 이번 개편과 함께 서비스도 개선했다. 거래 가격 안정성 확보를 위해 100원 미만 암호화폐의 호가를 소수점 단위로 관리하고, 가격 구간별로 호가 단위가 자동으로 변경되도록 했다. 개선된 서비스는 모바일과 PC 거래 모두 적용된다. 

빗썸은 빗썸 회원들이 암호화폐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PC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고객 중심 마인드로 더 믿을 수 있고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웹사이트: http://www.bithumb.com

※ 보도자료 배포처 : 뉴스와이어



Scroll To Top